건너뛰기 메뉴



공단뉴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지역사랑 나눔 실천 위한 단체헌혈에 동참

작성자
남수현
작성일
2020년 5월 15일 10시 49분 37초
조회
59
  1. JPG 파일 2020년 상반기 사랑의 헌혈 관련 사진 1 (1).jpg [ Size : 98.47KB , Down : 40 ] 미리보기 다운로드

2020년 상반기 사랑의 헌혈 관련 사진 1 (1).jpg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지난 13일 종합운동장에서 ‘2020 생명·사랑 나눔을 위한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급격한 혈액 부족사태 해소에 동참하고 혈액수요 증가를 대비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갈수록 어려워지는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헌혈은 공단에 근무하는 전 임직원 및 포항종합운동장에 위치한 포항시 차량등록사업소 및 포항시체육회 등 유관기관 직원, 공단 이용객 중 자발적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헌혈에 참여한 사람은 B·C형 간염, 말라리아 항체 등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헌혈증 발급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헌혈에 참여한 직원은 나의 작은 헌혈 참여로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쁘다. 최근 어려운 혈액 수급 요건 속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에 뿌듯했으며, 헌혈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내가 건강하다는 것을 나타내주니 이것도 큰 축복인 것 같다.”고 전했다.

 

심덕보 이사장은 헌혈은 누군가에게 생명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뜻깊은 봉사활동.” 이라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최근 정부의 헌혈동참 당부에 함께하여 뜻깊고, 앞으로도 사랑의 헌혈에 동참하는 개인이나 단체가 많아져서 따뜻한 사랑 나눔이 확대되길 바라며,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시민에게 행복을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