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공단뉴스

“공영주차장 주차부스 설치”무더위 근무 이상 무!

작성자
남수현
작성일
2020년 8월 25일 9시 29분 53초
조회
39
  1. JPG 파일 영일대 부스(이사장님 사진).jpg [ Size : 768.38KB , Down : 11 ] 미리보기 다운로드
  2. JPEG 파일 어시장 부스 2.jpeg [ Size : 970.64KB , Down : 34 ] 미리보기 다운로드

어시장 부스 2.jpeg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공영주차장 주차관리원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하여 7월부터 죽도어시장 및 영일대 노상주차장 2개소에 주차관리용 부스를 운영하여 현장 직원들을 위한 휴게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노상 주차장의 특성상 하절기 폭염 및 강우 등의 환경에 주차관리원이 그대로 노출되어있고, 기존 그늘막이나 얼음물 수시제공 등으로는 식사와 휴식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나, 주차부스 설치를 통하여 현장근무자의 근로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하절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죽도시장 및 영일대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주차안내소와 요금정산소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주차요금을 정산하기 위해 고객이 기다리는 불편함도 다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심덕보)무더위와 강우 속에서도 늘 묵묵히 일하고 있는 주차관리원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 이번 조치로 개선된 환경에서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런 변화가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