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공단뉴스

코로나-19 극복, 포항수영장 재개장 예행연습 실시

작성자
남수현
작성일
2020년 7월 10일 15시 15분 54초
조회
104
  1. JPG 파일 예행연습 4.jpg [ Size : 194.32KB , Down : 151 ] 미리보기 다운로드

예행연습 4.jpg

- ‘철저한 개장준비로 방역강화 및 안전한 이용환경 제공’ -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오는 622일 개장 예정인 포항수영장에서 한층 더 강화된 방역대응으로 고객들에게 안전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예행연습을 실시했다.

 

이번 연습은 개장을 앞두고 코로나-19 감염우려가 높은 포항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수영장의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이날 연습에는 공단에서 운영 중인 수영장 직원들은 물론 안전담당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한층 더 강화된 코로나-19 방역관리와 상황발생 대처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예행연습은 수영장 이용객 동선을 고려한 손소독, 발열체크 등 입장관리와 탈의실과 샤워실 1M 거리두기 등 이용 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이용 후 의심증상 시 전화회신 등 각종 유의사항 전달과 문제점 및 개선점에 대한 직원토론 순서로 진행되었다. 직원들은 예행연습 절차와 역할에 따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다른 수영장 직원들과 결과를 공유함으로써 코로나-19 대응역량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다.

 

연습에 참여한 수영장 직원은 이번 연습을 통해 방역관련 지침을 한번 더 숙지하게 되었으며, 남은기간 작은 부분까지도 빠짐없이 준비하여 시민들의 안전한 수영장 이용과 코로나-19극복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또한 이번 예행연습은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유튜브 등을 통해 게시되며, 고객들이 사전에 수영장 이용절차 및 방역수칙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심덕보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안부를 전하며 이번 연습에서 발견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장 전까지 보완할 예정이며, 직원들의 철저한 방역대책 이행과 이용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하여 감염병 예방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수영장이 힐링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