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공지사항

포항시시설관리공단, 다중이용시설 최고 수준의 방역·소독활동 강화

담당부서
> : (☎ )
작성일
2020년 2월 24일 16시 5분 4초
조회
247
  1. JPG 파일 방역사진8.jpg [ Size : 174.86KB , Down : 3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방역사진8.jpg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심덕보)은 대구·경북지역에서 급속도로 코로나19’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지역으로의 유입 및 확산을 막기 위하여 다중이용시설 임시 휴관에 이어 시설별 방역·소독활동을 최고수준으로 상향하여 실시키로 하였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시설 방역 및 예방 체제를 구축하여 가용 가능한 인력을 총동원하여 시설별 철저한 방역과 밀집도 높은 공간의 상시소독 시행으로 감염병 예방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4시간 비상연락체계를 유지하는 비상대책반은 이미 가동 중이며 방제, 소독 등 재난관리 대응체계에 따라 21개조로 시설별 근무를 편성하여 방역·소독 등의 감염병 예방활동에 빈틈없이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일반시민 및 시설이용자 중 해외 여행력이 없어도 발열·호흡기 증상 등 감염 증상이 있는 경우 인근 보건소 및 선별진료소를 통하여 검사받도록 적극 안내하고 있다.

 

심덕보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우려가 현실로 나타남에 따라 공단차원에서 시설 방역 및 소독활동을 철저히 실시하고 포항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감염병 확산 차단에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