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칭찬합니다

10초만에 모든일이

작성자
백**
작성일
2019년 2월 26일 19시 26분 13초
조회
343
바로 어제 여성문화회관 수영장에서 11시에 있었던 일입니다. 
수업이 시작하고
워밍업으로 200을 돌아왔는데  제 뒤에 있던 언니가 좀 쉬어야겠다고 했습니다. 제가 발차기를 출발 한 순간 갑자기 웅성웅성....
뒤 돌아봤더니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되돌아갔죠~~
 우리반샘과 다른 회원언니들이 물속에서끌어 올린 언니는 의식이 없었습니다. 옆반 마스터선생님이 오셔서 호흡이 없는걸 확인하고 바로 심폐소생술을 실시하고 다른여자생님께서 담요를 가져와서 덮어주시고 다른남자샘께서 오셔서 킥판을 모아 다리를 올려주시고.. 그순간 언니가 깨어났습니다. 이 모든일이 10초만에 일어났습니다. 정말 빠르게 움직여주셔서 위급한 상황에서 벗어날수 있었고 언니도 의식을 회복했습니다.
그리고 10분정도만에 119가 와서 병원으로 옮겼고 언니는 지금 원인을 찾기위해 여러가지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순식간에 일어난 사고에도 당황하지 않고 여성문화회관 수영장 여러선생님들의빠른 판단과 대처로 위기를 극복할 수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병원까지 따라와서 챙겨주시고 계속 상태도 확인하시고 전화로 계속 챙겨주신다고 하십니다.
 빠르게 판단하고 움직여주신 여성문화회관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고객의 소리로 나마 전하고 싶어서 이 글을 쓰게됐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일을 하신 선생님들께 줄 수 있는 상이 있다면 꼭 받도록 해주고싶은 맘입니다. 너무나도 훌륭한 대처를 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TOP